A/S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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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안내

  • (주)유오엠 에서 수입, 생산하는 YES 정품에 한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A/S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을 보장합니다.
    • - A/S 기간은 출고시점으로 적용하며 A/S 상황에 따라서 영수증 제시 및 기타 증빙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 - 당사의 A/S 보증기간과 구매시점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는 1차적으로 구매영수증 기재 일을 우선으로 하며
      미 증빙시 2차 기준인 당사의 출고 일을 기준으로 적용됨을 사전 안내를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보증기간 중이라도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A/S가 불가능하며, 수리가 가능할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 -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
    • - 통상의 용도 이외의 사용에 의한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 - 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
    • - 본사 이외의 다른 곳에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
    • - 파손, 고장의 원인이 사용자의 책임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 - YES 제품이라도 (주)유오엠을 통하여 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닌 경우
    • - 클럽이 개조, 변경된 경우, 메이커로서의 책임을 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무상수리 기간 중이라도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클럽 A/S 주소 :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166 SK벤티움 102동 1104호 (주)유오엠 [Tel. 02-808-0707]
  • 캐디백 A/S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38 로데오탑빌딩 315호 [Tel. 031-906-2268]
  • 우산 A/S 주소 : 서울시 성동구 동호로 88 (금호동 4가 새한빌딩 101호) [Tel. 02-2299-9393]
  • A/S 운영시간 : 10시~12시, 14시~17시 (평일) / 토요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A/S 관련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방문 수리를 원하시는 고객은 각 A/S 연락처로 시간 약속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 적용규정

  • 클럽 A/S 접수 시는 반드시 파손된 부속 모두를 보내주셔야 가능하며, A/S 완료 후 발생된 부속은 반납하시는 조건하에 유상,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 타 피팅센터를 이용하여 클럽을 수리 또는 변조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클럽의 헤드 및 샤프트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단, 그립제외)
  • 당사의 클럽을 사용하시던 중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받으신 클럽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구입한 스펙을 다른 스펙으로 교환 시는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유상 적용 됩니다. (그립교환 포함)
  • 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습관에 맞추기 위해 피팅을 실시할 경우에는 유상처리 됩니다.
  • 타 메이커의 샤프트 또는 그립으로 교환한 클럽 수리를 의뢰했을 경우 특별한 요구사항이 없을 경우 상품 출시 상태의 스윙 웨이트가 적용됩니다.
  • 예스제품 이라도 당사[(주)유오엠]을 통하여 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닌 경우는 별도의 수리기간과 비용이 적용됩니다.
  • 당사 A/S 센터에 접수된 모든 제품은 (A/S 수리 전 & 수리 후) 접수시점으로 부터 6개월까지만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보장하며, 해당기간 경과시 제품에 대한 어떤 형태의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 모든 제품의 무상 A/S 기간은 1년간 지원합니다. (A/S 연장신청 미적용 대상)

A/S 적용부위

부위 증상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초과
헤드 페이스 함몰 헤드무상교체
(동일 제품 or 당사지정 대체제품)
헤드유상교체
(동일 새제품 or 당사지정 대체제품)
크랙
스크래치 원인에 따른 구분 유상수리
크라운 및 솔 함몰 원인에 따른 구분 유상교체
(동일 새제품 or 당사지정 대체제품)
크랙
스크래치
안쪽 Rattle 무상수리 무상수리
바깥쪽부착물 이탈
샤프트 헤드연결부분 파손 샤프트 무상교체 유상교체
중간부분 파손원인에 따른 구분
그릴안쪽 파손
균열
그립 마모 유상교체 유상교체
파손
접합부위 Shaft loose 무상수리 유상수리
훼럴 (링) 움직임
훼럴 (링) 파손
용품 불량 원인에 따른 구분
(동일 제품 or 당사지정 대체제품)
유상교환
(동일 새제품 or 당사지정 대체제품)